NS홈쇼핑 첫 런칭 완판신화를 만든 자연지애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100%석류즙’이 2차 방송을 앞두고 특별한 사전구매 이벤트를 시행한다.

건강식품기업 자연지애(대표 김혁균)는 9월 2일(일) 새벽 1시 NS홈쇼핑을 통해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100%석류즙 2차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전 9월 1일(토) 오후 11시 59분까지 홈쇼핑 사전구매를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홈쇼핑 구성품에 1병을 더해 제공한다.

▲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100%석류즙은 지난 7월 NS홈쇼핑 1차 방송 시 분당 평균 150건에 달하는 주문을 기록하며 준비물량 전량을 완판했다. <사진=자연지애>

이벤트에 참여하면 홈쇼핑 구성품인 6+1 제품에 1병을 추가한 총 8병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자연지애 쇼핑몰에서 같은 제품을 구매했을 때보다 무려 58%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NS홈쇼핑 사전구매 버튼을 클릭, 홈쇼핑 구성품을 구매한 뒤 구매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인증샷을 자연지애 문의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연지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연지애가 선택한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석류주스는 ‘석류의 도시’라 불리는 스페인 그라나다에서 탄생한 제품으로, 농약이나 화학 비료 없이 100% 유기농으로 재배된 석류만을 원료로 한다. 또한 물을 전혀 타지 않은 착즙 석류원액이므로 매우 진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100%석류즙은 지난 7월 NS홈쇼핑 1차 방송 시 분당 평균 150건에 달하는 주문을 기록하며 준비물량 전량을 완판했다. 우수한 품질은 물론, 홈쇼핑 사상 최초로 소개되는 ‘유기농 석류즙’이라는 점 덕분에 짧은 방송시간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이다.

자연지애 김혁균 대표는 “1차 방송 후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100% 석류즙을 찾으시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홈쇼핑을 통한 구매 문의가 지속적으로 잇따름에 따라 2차 방송을 결정하게 됐다”며, “유기농으로 건강하게 만든 바이탈그라나 100%석류즙을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를 통해 폭넓게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