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스런 천연성형 효과를 볼 수 있는 ‘몸매관리’ 프로그램이 화제다. <사진=정본에스테틱>

웰빙과 욜로 열풍으로 몸매관리에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들은 건강한 삶과 행복에 초점을 둬 자신을 위한 투자에 지갑을 연다. 특히 20~30대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성형이나 주사, 레이저 시술 등이 없이도 자연스런 천연성형 효과를 볼 수 있는 정본에스테틱 ‘몸매관리’ 프로그램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 국내외에는 명품 몸매라인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국내 몸매관리 프로그램은 다이어트 및 운동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적당한 운동은 근육을 강화하고 체지방분해에 효과적이나 매끈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드는 데 역부족이다. 따라서 운동과 함께 몸매의 군살을 제거하고 맵시 있는 라인을 만들어주는 전문 몸매관리 프로그램을 병행해야 한다.

프리미엄 뷰티 에스테틱 정본은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 명품 페이셜, 바디라인을 구현하기 위해 아시아 3대 경락요법을 도입한 경락마사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성형수술이나 주사, 레이저 등 각종 수술 및 시술은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어 신중한 선택을 요하지만 정본에스테틱의 경락마사지는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몸매의 군살을 제거해줘 지방분해를 도와주고, 균형 잡힌 몸매로 탄탄함을 더해준다고 했다.

정본의 경락마사지는 노폐물 제거와 지방분해에 효과적이라고 했는데, 전문적인 에스테티션이 정본만의 노하우가 담긴 수기경락 요법으로 전신을 마사지해주고, 뭉친 근육과 지방을 풀어주기 때문이라고 했다. 여기에 림프를 비롯한 몸의 혈을 자극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주고 불필요한 부종과 군살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 이 같은 슬림 효과가 알려지면서 정본만의 특별한 관리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정본은 강남 논현점, 청담본점, 영등포점 3개의 지점으로 운영된다. 특히 본점인 청담동 지점은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해 있어 럭셔리함과 우아함을 갖춘 고급 샵으로 유명하다. 정본 지방분해 효과를 듣고 찾아오는 유명 연예인들이나 셀럽이 많아 고품격 프라이빗 시설과 서비스로 화제가 됐다. 특히 이곳은 전문 VIP 프라이빗룸과 커플룸 등 필요에 따라 우수한 관리실에서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인 룸의 경우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단독 관리가 이뤄져 편안한 느낌을 주고, 락카가 비치돼 있어 불필요한 움직임을 최소화했다. 또 정본의 베스트 관리인 ‘작은얼굴관리’의 경우, 20회까지 책임제로 운영돼 갸름한 얼굴을 원하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정본 청담본점 김예지 원장은 “정본의 수기경락요법은 개인의 신체에 최적화 된 맞춤 테라피로, 지방분해 및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며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만들어주고 바르고 균형 잡힌 몸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관리”라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