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지애 하이난 노니주스 원액 <사진=자연지애>

지난 8월 28일 자연지애는 신제품 100일 숙성 ‘하이난 노니주스 원액’을 출시함과 동시에 론칭기념 3+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중국 ‘하이난’ 섬은 토양이 청정화산토로 이루어져 있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제주도와 비슷한 곳이라 볼 수 있는데, 자연지애의 ‘하이난 노니쥬스 원액’은 하이난 화산토에서 자란 ‘하이난노니’ 중 엄선된 노니만을 선별하여 제품의 주원료로 사용했다.

제조과정을 살펴보면 엄선된 노니를 100일 동안 숙성시킨다. 위생적인 설비에서 잘 숙성된 노니를 NFC착즙방식을 통해 원물을 즙으로 내린다. 고온의 열을 가하지 않고 저온제조, 저온살균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국가공인 시험기관의 시험성적을 통해 320종의 잔류농약성분이 불검출된 사실이 확인되어 믿을만하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엄선된 원재료와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는 꼼꼼함, 여기에 위생과 안전까지 더해 고객들에게 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달 28일 출시 이후 갑작스런 주문폭주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보다 빠른 배송을 위해 제품수급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자연지애의 100일 숙성 ‘하이난 노니쥬스 원액’ 론칭기념 이벤트는 1,000병 한정으로 3+1에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3차까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이동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