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인 와인 전시회가 11월 5일 진행된다. <사진=스페인대사관 경제상무부>

오는 11월 5일(월) 스페인 무역투자공사(ICEX)와 주한 스페인 대사관 경제 상무부가 주최하는 WInes From Spain 2018 'Spain in your Glass'가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서 개최된다.

스페인 와인은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우리나라 와인 시장에서 양적 성장을 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스페인 와인의 질적 성장과 다양성을 보여주고자 'Spain in your Glass'를 주제로 다양한 생산지의 25개 미수입 와이너리들이 스페인만의 개성을 온전히 담아내는 와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전 10시부터 수입사 대상 B2B 테이스팅이 진행되며, 10시 30분부터 스페인 와인 전문가 Almudena Martin Rueda가 진행하는 테이스팅 세미나가 열린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는 와인업계 관개자 대상으로 트레이드 테이스팅이 진행된다. 부대행사로 개최될 '2018 스페인 와인 어워즈 & 챌린지'는 국내 대표 와인 전문가들이 품평하고 수상 와인을 선정하므로써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고품질의 스페인 와인들을 소개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