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정본에스테틱에서 사용되는 실제 화장품 3종이 포함돼 있다. <사진=정본 에스테틱>

고품격 뷰티 에스테틱 정본이 가을을 맞아 피부 건강을 위한 특별 화장품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9월 1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정본에스테틱에서 사용되는 실제 화장품 3종이 포함돼 있다.

증정 이벤트 해당 대상은 정본에스테틱 프로그램 10회권 이용자다. 어느 프로그램이든 관계없이 10회권 티켓팅 시 피부개선주의 코슈메디컬 브랜드 ‘메디프런트’의 제품 ‘퍼펙팅 디펜스 데일리 선블록’, ‘시카 카밍-업 에센스’, ‘인리치드 퍼먼트 바이탈라이징 이펙터 ’ 3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인 1세트 한정 수량 증정으로 진행된다.

메디프런트는 정본에스테틱의 공식 제휴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보호 및 유지를 강조한다. 차갑고 건조해진 가을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촉촉함이 주된 에센스와 앰플, 선크림은 순한 성분으로 자극 없이 고객의 아름다운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해준다.

정본에스테틱은 서울 청담동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고객 맞춤형 수기 경락요법으로 얼굴축소, 몸매관리, 신부케어 등 일대일 맞춤 뷰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