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파티 및 다이닝 공간 "썬프리모"에서는 새로운 식문화의 패러다임에 맞게 오늘 4월 28일 “와인 갤러리”를 오픈한다.

"썬프리모"는 클래식과 럭셔리의 모토로 프리미엄 뷔페를 제공하여 기업행사 및 가족 모임 등의 이벤트 공간이다.
 

▲ 썬프리모 와인갤러리 <이미지=와인마케팅경영연구원>

와인 갤러리 관계자에 의하면 "와인 갤러리"에서는 와인의 문턱을 낮추어 친구, 사랑하는 연인 사이, 또는 가족들과 함께 와인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가 좋은 와인을 구매하는 “굳 프라이스(Good Price)", 품격있는 와인 뷔페를 즐기는 "굳 푸드(Good Food)” 그리고 "행복한 다이닝(Good Dining)" 모임이 되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매주 목요일 저녁에는 "와인과 함께(Wine & Together)" 하는 요일로서 이벤트로는 테마가 있는 와인 시음회, 세미나, 작은 음악회 등이 있고, 쉐프가 선정하는 계절 와인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와인 갤러리” 그랜드 오픈은 저녁 5시부터 시작되며, 와인 이벤트로는 200여 종의 와인을 50%~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와인 마켓(장터)가 진행되며,와인 수입업체가 진행하는 장터의 와인들을 시음할 수 있으며, 또한 경품 추천으로 고급 와인 및 와인 글라스를 제공하고, 와인 상식 OX 퀴즈우승자는 경품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행사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기업체 및 와인 카페 동호회 모임에서 참가할 경우 특별 할인 및 동호회 공간을 별도로 제공한다. 참가신청 및 관련 자세한 문의는 썬 프리모 "와인 갤러리"(02-436880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