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 맥스, XR의 새로운 모델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 아이폰 사전예약을 진행중인 다양한 업체 중 특히 우주폰은 온라인 최대 사은품 증정과 혜택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진=우주폰>

새로 선보인 아이폰 모두 전체적으로 이전 디자인을 계승했지만, 디스플레이 화면은 더 커지고 카메라 기능도 개선됐다.

알려진 대로 아이폰XS는 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OLED)를 탑재했으며 테두리를 최소화한 이른바 ‘베젤리스(bezel-less)’ 디자인을 채택했다. 아이폰의 심볼이었던 물리적 홈 버튼을 전작인 아이폰X에서 제거한 데 이어 이번에도 넣지 않았다.

화면 크기는 5.8인치로 아이폰X와 동일하다. 제품 크기 또한 143.6mm x 70.9mm x 7.7mm로 그대로다. 전면엔 얼굴 인식 기능인 페이스 ID를 지원하는 3D 센싱 카메라를 달았으며 후면엔 듀얼 카메라를 탑재했다.

아이폰XS와 아이폰XS맥스 저장 용량은 64기가바이트(GB), 256GB, 512GB 세 가지다. 프로세서는 7nm 공정의 A12 바이오닉 프로세서를 사용했으며 전작 프로세서보다 15% 빨라지고 최대 50% 전력 효율이 개선됐다.

아이폰 유저가 가장 기대하는 카메라도 대폭 개선됐다. 후면에 f/1.8 1200만 화소의 듀얼카메라와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OIS) 센서가 장착돼있으며 후면 카메라는 2배줌이 가능하다. 전면에는 700만 화소 카메라가 있다. 스마트 HDR 기능으로 여러 종류의 사진을 결합해 초점을 정확히 맞출 수 있고 인물 사진 촬영 모드도 더욱 정교해져 보케(bokeh) 기능을 이용해 이미 찍은 사진에 조리개값(심도)를 조절해 배경을 날려 인물사진을 강조할 수 있다.

아이폰XS, 맥스, XR에 대한 국내출시일이 확정되며 국내 유저들은 보다 빠르게 새로운 아이폰을 만나고 싶은 마음에 사전예약을 서두르고 있다.

아이폰 사전예약을 진행중인 다양한 업체 중 특히 우주폰은 온라인 최대 사은품 증정과 혜택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번호이동시 애플에어팟, 갤럭시탭A 7.0, 돌체구스토지니오2, 뮤패드7S, 외장하드1TB, 대우에어프라이어, 네이버클로바, 네모틱프린터 중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추첨 사은품으로 애플에어팟, 애플 정품 라이트닝 독, 아이폰전용 애플케어서비스, 아이폰XS/XR 1년 요금을 무료지원하고 있다. 또한 사전예약자들 모두에게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영화 무료예매권, 스마트폰케이스, 고급액정보호필름,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미니스피커, 무선충전패드, 넥밴드블루투스이어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그 밖에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갤럭시s8,갤럭시s9,갤럭시노트9,노트8,아이폰8 모델도 최대 60% 할인과 행사와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7·A5·A3·J7·J5·J3 등 0원에 프로모션 진행 중이다

우주폰을 통해 아이폰XS, 맥스, XR 사전예약시 선배송 후개통으로 기본폰 끊김없이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여러 업체와의 협력으로 다른 곳보다 빠른 재고 확보와 진행을 받을 수 있다. 우주폰을 통한 아이폰 사전예약은 공식카페를 통해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