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갤럭시 시리즈’를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한다. <사진=꿀팁폰>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가 유럽 6개국 소비자 연맹지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갤럭시노트9은 독일 슈티프퉁 바렌테스트, 네덜란드 콘수멘텐본드, 이탈리아 알트로콘슈모, 스페인 오씨유, 포르투갈 데코 프로테스트, 벨기에 테스트 안쿱 등 소비자 연맹지 평가에서 1위를 기록했다. 상반기 출시된 '갤럭시S9'과 '갤럭시S9 플러스'도 상위 5위 안에 들었다. 

특히 포르트갈 데코 프로테스트, 네덜란드 콘수멘텐본드 평가에서는 1∼5위 모두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갤럭시S8 시리즈가 차지했다. 

이탈리아 알트로콘슈모, 벨기에 테스트 안쿱은 1∼4위를 갤럭시 제품으로, 5위를 애플 아이폰8으로 택했다. 스페인 오씨유 역시 1∼4위를 갤럭시 제품으로 꼽았다.

독일 슈티프퉁 바렌테스트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시리즈에 이어 4위에 화웨이 P20프로를 꼽았다.

슈티프퉁 바렌테스트는 “갤럭시노트9의 카메라는 현재 판매되는 최고 모바일 카메라 중 하나로 영상 촬영이나 저조도에서도 훌륭한 사진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자축하는 의미에서 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꿀팁폰’ 은 삼성 
‘갤럭시 시리즈’를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플러스등 출고가 기준으로 최소 60% 할인을 진행하여 갤럭시S9 20만원대, 갤럭시노트8 30만원대, 갤럭시S9 플러스 30만원대 등 선착순으로 진행 된다. 이 밖에도 꿀팁폰은 갤럭시노트9 구매 시도 할인을 제공해 60만원대로 구입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꿀팁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