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투할부는 모든 차량을 1등급 정비소에서 점검하고 문제가 있을시 수리까지 한 후 출고한다. <사진=투투할부>

자동차는 생명과 연관되어 있기에 더욱 신중히 구매해야 될 물건 중 하나이다.

자동차 사고는 나 자신의 생명 뿐 아니라 뒷좌석에 탈 내 가족, 더 나아가 익명의 누군가의 인생을 앗아갈 수 있는 일이기 때문이다. 최근엔 운전자에 의한 사고뿐 아니라 자동차 자체 결함으로 인한 급발진 사고나 차량화재 등의 일도 발생해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기도 했기 때문에 단순히 자동차의 겉모습만 보기 보다는 기능적으로도 문제가 없는지 소비자가 스스로 따져보고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특히 최근 중고차 시장이 커지며 중고차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중고차 구매시 더욱 신중하게 매물을 골라야 한다.

중고차 구매시 우선 큰 사고가 난 사고차량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은데, 사고차량인지 아닌지 확인은 중고차성능기록부 확인과 보험개발원에서 운영중인 홈페이지 카히스토리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그리고 이걸로도 부족하다면 직접 공업사를 방문해 차량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데 보험처리 없이도 사고차량 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공업사를 방문해 직접 상태를 확인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중고차 전문업체 투투할부는 모든 차량을 1등급 정비소에서 점검하고 문제가 있을시 수리까지 한 후 출고를 하는 업체로 이처럼 믿을만한 업체를 고르는 것이 중고차 구입시 가장 현명한 방법 중 하나일 것이다.

또한 최근엔 다양한 중고차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보통 제휴업체들이 본사를 통해 승인요청을 하는 경우 승인을 거절당하는 경우가 있어 특히 저신용등급자나 신용불량자의 경우 중고차 구매의 길이 막혀 난감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낮은 신용등급을 빌미로 높은 금리를 적용시켜 이자부담을 지우는 경우가 있는데 이 또한 조심해야 한다.

그래서 중고차할부를 생각하는 경우 자체할부사를 운영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투투할부는 자체할부사를 운영하여 자체심사관이 상담부터 심사 승인까지 진행하는 곳으로 다이렉트로 모든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승인율과 낮은 금리로 중고차전액할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군미필자, 주부, 무직자, 사회초년생, 신용불량자 등은 7등급중고차전액할부, 8등급중고차전액할부, 9등급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전액할부의 다양한 할부프로그램을 활용해 특별예외승인도 가능하다.

투투할부는 허위매물 없는 믿을 수 있는 업체로 KU 경기 자동차 조합 모범사원 3년 연속 표창한 바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