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3일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제15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와인그래프의 팝업레스토랑 브랜드인 '페어링위드와인그래프'가 참가한다. 루뽀, 물랑, 무오키, 서울다이닝, 레스토랑G, 순대실록 등 스타 셰프 레스토랑의 음식과 와인 페어링 메뉴를 선보인다.

​가평 최고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자라섬에서 세계적인 재즈 거장들의 라이브 공연, 스타 셰프들의 음식과 소믈리에가 제안하는 와인 페어링을 통해 방문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입장권과 함께 와인다인 티켓은 와인그래프 어플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구매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음악과 미식 경험으로 오감만족할 수 있는 '페어링위드와인그래프' <사진=와인그래프>

​한편 15회째를 맞는 올해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는 기타리스트 ‘마크 리보’를 비롯 83세의 재즈 피아니스트 ‘칼라 블레이 트리오’와 80년의 세월 속에 전설이 된 가스펠의 거장 ‘더 블라인드 보이스 오브 알라바마’, 2018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라틴 재즈 앨범을 수상한 ‘파블로 지글러 트리오’ 등 10개국 25팀, 200여명이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와인그래프는 와인을 통한 Social Graph 확대를 의미하는 SNS 기반 와인 검색, 추천 플랫폼으로 개인별 취향에 맞는 와인 추천과 함께 와인 주문, 다이닝 티켓 구매 등 와인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