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는 오는 2019년 설날을 앞두고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K-웰니스 착한선물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2019 K-웰니스 착한선물전 개최 <사진=한국웰니스산업협회>

농림축산식품부와 중소벤처기업부 후원으로 개최되는 본 행사는 전국 지자체 농축특산물과 우수 중소 벤처인들의 선물세트 약 1,500여 점을 한자리에서 비교해서 구매할 수 있는 선물대전으로, 올해는 ‘농촌융복합산업 박람회’가 동시 개최되며 6차산업 홍보 및 우수 인증 상품들을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기업 구매담당 및 은행 (부)지점장 2,000여 명의 초청 VIP와 일반참관객 약 3만여 명이 설 선물 구매를 목적으로 전시장을 찾을 전망이다.

행사 첫날인 오는 2019년 1월 25일 오전에는 ‘2019 웰니스인 신년인사회’가 함께 열리며 협회 회원사 및 내외 귀빈 약 500여 명이 참석해서 신년 덕담과 축하떡을 나누며 화합을 다질 계획이다.

이밖에 웰니스 일자리 창출 및 웰니스 선물시장 확대 등을 위한 K-웰니스 컨퍼런스, 시니어 · 농가지원 정책설명회, K-웰니스 브랜드 대상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개최된다.

김미자 한국웰니스산업협회 협회장은 "협회가 주최하는 4번째 ‘K-웰니스 시리즈 전시회’인 본 행사는 우리 농가와 소상공인을 살리고, 설날 선물을 착한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직거래 선물전"이라며 "남은 기간 동안 행사를 차질없이 준비해서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고, 창출된 부가가치가 일자리로 연계되는 선순환 모델을 정착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며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사전등록한 방문객 전원에게 프리미엄(80매) 물티슈를 증정하는 등 행사장에서 약 400여 종의 풍성한 설 선물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한 달 전부터 KBS와 TV조선을 통해 생방송 촬영 및 집중광고 예정인 본 전시회의 부스 참가신청 문의는 (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에 하면 된다.

한편, 웰니스(Wellness)란 웰빙(Well-being),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건강을 유지, 증진하기 위한 일상생활의 모든 활동을 말한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