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굴붓기 빼는 법에 탁월한 잇츠브이 영양제 <사진=네츄럴굿띵스 잇츠브이>

붓기는 살이 된다는 말도 있듯이 많은 여성들이 아침마다 고민하는 것이 바로 붓기 제거다. 전날에 섭취한 음식이나 수면 자세 및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아침마다 부은 얼굴을 맞이하게 되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부종의 원인을 과도한 염분 섭취, 혈액순환 장애를 일으키는 스키니진, 하이힐 착용, 미용수술 등을 원인으로 꼽는 만큼 평소 얼굴붓기빼는법, 얼굴붓기빨리빼는법, 다리붓기빼는법에 관심이 있다면 이러한 습관을 조정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이와 같은 붓기 제거를 위해 붓기빼는 약을 섭취하는 경우도 있으나 이는 일시적인 해결 방법인만큼 근본적으로 붓기제거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행하는 것이 좋다. 평소 회식이 잦고 식생활이 불규칙적인 현대인들은 쉽게 붓기제거가 어려운 만큼 이너뷰티를 섭취하는 것으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염분을 줄이고 살짝 땀이 날 정도의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여성종합영양제 등 각종 건강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 '네츄럴굿띵스'는 얼굴붓기 빨리 빼는 법, 붓기 빼는 약 등 붓기 제거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4중 복합 영양소가 함유된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잇츠브이’를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네츄럴굿띵스 '잇츠브이 영양제'는 코엔자임Q10, 비타민C, 비타민E, 아연이 들어간 종합비타민 추천제품으로 이너뷰티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코엔자임 큐텐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세포를 건강하게 지켜줄 뿐만 아니라 혈압 감소 및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며, 비타민C와 비타민E 역시 노화 예방에 좋은 항산화 성분이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으로 환절기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이너뷰티 제품 중 하나이다.

이와 같은 4중 복합 영양소로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로써도 주목을 받고 있지만 식물성 부원료 및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여 동물성 젤라틴 캡슐에 민감하거나 예민한 소비자들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제품 상세 내용은 네츄럴굿띵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리부종원인 등 체내 붓기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여성종합영양제를 찾는 분들은 네츄럴굿띵스 홈페이지 상품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