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스프랑스(DOUCEFRANCE)는 갤러리아백화점 내 식품관 고메이 494에 입점한 아마레티버지니아(AMARETTI VIRGINIA) 브랜드 제품과 함께 10월 5일(금)부터 21일(일)까지 2주간 이탈리아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비바! 이탈리아(VIVA! ITALIA)’ 캠페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 여인의 입술이라 불리는 아마레티버지니아의 이탈리아전통쿠키 '바치디다마' <사진=두스프랑스>

아마레티버지니아는 두스프랑스가 직수입하고 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로 160여년 동안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쿠키 및 베이커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다.

아마레티버지니아 제품은 1860년에 시작된 유서 깊은 디저트 베이커리로 미식가들에게 극찬 받는 트러플 초콜릿과 디저트를 전통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다. 매력적인 틴 케이스의 제품들은 뉴욕 버그도프굿맨 백화점과 유럽의 면세점에서 사랑받는 스테디셀링 아이템이다.

두스프랑스는 비바! 이탈리아 행사를 기념해 갤러리아백화점 매장에서 아마레티버지니아 제품 시식행사와 로드쇼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들은 오프라인 식품매장 및 온라인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