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헛걸음보상제를 시행하여 허위매물 근절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차앤차모터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중고차 시장 규모를 나타내는 자동차 이전등록 대수는 2007년 185만3,772대에서 지난해 373만3701대로 10년 새 2배 넘게 늘었다.

중고차는 내가 원하는 옵션, 모델명, 연식 등 원하는 조건에 맞춰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어 찾는 사람이 점차 늘어나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와 딜러들로 인해 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부정할 수는 없다.

특히, 중고차의 경우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를 걱정할 수밖에 없는데 이에 중고차 업체들 자체적으로 꾸준히 허위매물 근절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점차 그 피해도 줄어들고 있는 실정이다.

중고차를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최근 신뢰받는 업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차앤차모터스는 헛걸음보상제를 시행하여 허위매물 근절에 앞장서고 있는 업체 중 하나로,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와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차앤차모터스는 최근 중고차 구입시 소비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중고차할부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자체할부사를 운영해 1:1고객상담부터 심사 승인까지 모두 전문 자체심사관이 진행해 빠르고 높은 할부 승인율을 자랑한다.

중고차할부의 경우 일반적인 신용등급을 갖고 있는 경우 승인이 어렵지 않지만 저신용등급자, 신용불량자, 무직자 등 금융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경우 승인을 거절 당하는 경우가 많고, 또 일부 업체들의 경우 자체할부사가 없어 높은 금리로 이자부담을 주는 경우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차앤차모터스는 중고차할부가 가장 필요한 저신용등급자들에게 저신용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개인회생자동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낮은 금리로 부담을 줄여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이다.

모든 차량을 1등급 정비사가 점검 및 수리한 뒤 출고하고 전국 실시간 딜러 전산을 통해서 100% 실매물을 실시간 견적비교 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거래하는 차앤차모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