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를 운영하는 원앤원주식회사(박천희 대표이사)는 서울 중구 유락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청계천 은빛사랑나눔 행사를 지난 11일에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유락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어르신들 대상, 나눔 행사 펼쳐 <사진=원앤원>

올해로 13회를 맞는 ‘청계천 은빛 사랑나눔’ 행사는 1975년부터 지금껏 한결같이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찾아주신 어르신들에게 보답하고 ‘마음 함께 나누어요’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005년부터 매년 10월경 유락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생필품 및 필요물품들을 선물로 전달해 왔다.

원앤원 박천희 대표는 이날 행사 축사에서 “청계천 은빛 사랑나눔 행사는 ‘행복나눔’의 기업 이념을 실천하는 뜻 깊은 자리로 올해로 13회를 맞이했다”라며 밝히며 “앞으로도 원앤원㈜는 감사에 보답하는 기업,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좋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표명했다.

한편 원앤원㈜은 매월 서울 확학동에 위치한 원할머니 본점(원할머니보쌈·족발 본가)에서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생월잔치를 진행하는 등 지역 사회 어르신들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