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가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전통 설화 속 공포를 가져온 그랜드 하얏트 서울부터 호박 등불로 할로윈 밤을 장식한 서울 여러 호텔들까지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호텔들의 제안을 소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핼러윈 파티 ‘숨겨진 마을’

▲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할로윈 파티 ‘숨겨진 마을’ <사진=그랜드 하얏트서울>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국내 최초로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 만큼 매년 다양한 콘셉트로 이색적인 파티를 선보여왔다. 이번 ‘숨겨진 마을’은 한국적인 할로위 파티로 버려진 한국 가옥을 옮겨와 전통 설화와 전설 속 공포를 재구성했다. 버려진 한옥의 문을 열면 파티는 시작되고, 청사초롱 길이 나타난다. 청사초롱 길이 이끄는 곳으로 따라가면 우물이 있는 마당이 보이고 마침내 숨겨진 마을에 다다르게 되어 비로소 숨겨진 마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실제 가옥을 옮겨놓은 듯한 연출과 전통 인물들로 분장한 직원들이 으스스한 분위기의 완성도를 높였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미처 파티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파티에 걸맞은 분장을 받아볼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구성했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DJ와 라이브 밴드의 공연 외에도 우물 속에 손을 넣어 경품에 도전하는 시간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핼러윈 파티는 10월 26일과 27일 오후 7시부터 오전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입장료는 웰컴 칵테일 한 잔을 포함하여 5만원이다.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라운지 & 바 할로윈 파티

▲ 라운지 & 바 할로윈 파티 <사진=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라운지 & 바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26일(금) 저녁 8시부터 새벽 12시까지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할로윈 콘셉트로 플라워 장식과 포토월이 꾸며진 라운지 &바에서 유명 디제이의 공연부터 재즈 공연, 할로윈 서커스 퍼포먼스, 바텐더들의 쉐이킹 퍼포먼스까지 즐길 수 있다. 당일 방문한 고객은 할로윈 테이블 세트 메뉴 또는 스탠딩 파티를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테이블 세트 메뉴는 50만원, 스탠딩 파티는 4만원(세금 봉사료 포함가)이다.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 칵테일 1잔을 제공하며, 테이블 세트 메뉴를 선택한 고객은 테이블 당 스노우 레오파드 인데이져드 에디션 1병과 볼링저 샴페인 1병 또는 맥켈란 싱글몰트 500ml 중 택 1, 소시지 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다. 스탠딩 파티를 선택한 고객은 할로윈 파티를 위해 선보이는 칵테일 7개 중 1개와 할로윈 핑거 푸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당일 참석한 고객 대상으로 객실 이용권이 포함된 다양한 럭키드로우 행사도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뵈브 클리코와 옐로윈 (Yelloween) 프로모션

▲ 뵈브 클리코와 옐로윈 (Yelloween) 프로모션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할로윈을 맞아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10월 26일 단 하루, 열정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혁신을 상징하는 샴페인 브랜드,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와 ‘옐로윈(Yellowee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인 ‘옐로윈 파티(Yelloween Party)’는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NV, Veuve Clicquot Yellow Label)’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1, 2부로 나뉘어 운영된다. 각각 오후 6시부터 9시, 오후 9시부터 12시이다. 무제한 샴페인과 함께 카나페(1인 2개)가 제공된다. 가격은 1인당 10만원이다(별도의 입장료 또는 봉사료 없음). 

인터컨티넨탈, ‘블러디 할로윈 파티’

▲ 블러디 할로윈 파티 <사진=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10월 26일(금) 저녁 6시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진 로비라운지에서 할로윈 특별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블러디 할로윈 파티(Bloody Halloween Party)’를 개최한다. 블러디 할로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호박램프인 ‘잭 오 랜턴(Jack-o’Lantern)’과 다양한 할로윈 소품으로 꾸며지고, 직원들 역시 그 날의 드레스 코드인 레드와 블랙으로 할로윈 코스튬을 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할로윈 파티 1부(오후 6시부터 9시까지)는 이브닝 뷔페와 무제한 주류가 제공되며, 2부(저녁 9시 30분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는 미드나잇 뷔페와 무제한 주류, 여기에 특별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격은 1부가 5만 5천원, 2부가 8만원이며, 2부 한정으로 판매되는 선착순 얼리버드 특가는 20% 할인된 6만 4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밀레니엄 서울 힐튼, 라운지 & 바 할로윈 파티

▲ 라운지 & 바 할로윈 파티 <사진=밀레니엄 서울 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 할로윈 파티를 10월 27일(토) 저녁에 선보인다. ‘잭-오-랜턴(Jack-o’Lantern/호박등)’을 오크룸 곳곳에 놓아 할로윈 느낌을 맘껏 살리고, 할로윈 복장으로 단장한 직원들의 세련된 서비스와 오크룸 트리오 ‘나이트 버즈(Night Birds)’ 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할로윈 데이의 분위기를 더한다. 할로윈 복장을 입고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환영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하여 베스트 드레서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미처 할로윈 분장을 못한 고객들을 위해 페이스 페인터(Face Painter)도 준비된다. 별도의 입장료는 없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할로윈 나잇 파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오는 10월 20일과 27일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할로윈 나잇 파티(Halloween Night Party)’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나잇 파티를 위해 20일과 27일 저녁은 페스타 건물 전체가 할로윈 데이 컨셉으로 꾸며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페스타 1층에서는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음악 DJ가, 2층은 힙합 디제잉 퍼포먼스가 파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궈주고, 할로윈을 맞아 준비한 안주 플래터와 엄선한 보드카, 샴페인, 칵테일 등의 주류 및 음료를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할로윈 나잇 파티 1회 입장권은 1인 3만 3천원이며 웰컴드링크 1잔을 포함한다. 온라인 예매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구매 시 입장권의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류는 1잔에 1만원부터 시작하고 안주 플래터는 7만원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할로윈 맞이 이벤트

▲ 할로윈 맞이 이벤트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레스토랑 방문 고객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마련한다.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저녁 6시 이후 라따블 (La Table) 레스토랑과 르바 (Le Bar)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라따블 시그니처 메뉴 식사권 1명, 아비쥬 뷰티 5만원 금액권 4명, 할로윈 스페셜 칵테일 15명, 블러드 와인 15명,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20명, 마스크팩 2매 30명 등 푸짐한 경품으로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에서 펼쳐지는 이색적인 풀 파티 '할로윈스 파티'

▲ 할로윈스 파티 <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은 사계절 온수풀 루트탑 스카이피니티 풀 클럽하우스에서 '할로윈스 파티'를 진행한다. 10월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매일 밤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수영장에서 스위밍을 즐기며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변한 루프탑에서 레지던스 DJ ZERO의 EDM 기반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린나스 듀오의 팝페라 공연, 8586(제이디&우싸이드)의 힙합 & R&B 퍼포먼스 파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할로윈 위크에는 할로윈 장식으로 꾸며진 루프탑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는 샴페인 1잔과 함께 와인, 맥주, 칵테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할로윈스파티’는 투숙객 대상으로 오후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1인당 4만원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