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급, 7급 공무원 시험 대비 EBS 강의 런칭 <사진=EBS>

2019년에 정부는 29년만에 최대 인원인 3만 6000명 공무원 증원 소식에 대한민국 청년들이 안정적인 일자리를 추구하며 많은 기대감 속에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방송교육의 선두주자 EBS는 2019년도 9급,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응시생에게 도움을 주고자 시험대비 방송강의를 런칭한다. EBS플러스2TV 채널에서 10월 22일부터 반영되는 강의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부터 30분간 반영된다.

EBS는 공무원 시험대비 강의에는 기태국어 권기태교수, YK영어 김영구교수, 민주국사 박민주교수, 출시공사회 권영찬교수가 참여하며, 이론 60편과 문제풀이 60편, 총 120편으로 편성하여 공통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부분을 엄선하여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BS는 방송 강의 런칭을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EBS 공무원 TV방송에 대한 기대평과 수강후기 등을 등록하면 선착순 또는 선발을 통해 소정의 상품과 기프티콘, 전 과목 FREE PASS 권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할인 해택이 제공되는 런칭 이벤트를 통해 EBS플러스2TV에서 반영되는 공통과목의 전체 강의와 기출/변형/단원별 문제풀이, 모의고사, 특강 등은 EBS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학습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