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워터 브랜드 ‘비타코코’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캐틀앤비(Cattle&Bee)’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코코넛워터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 비타코코 허니쿰 라떼 <사진=비타코코>

캐틀앤비는 레이먼 킴이 직접 메뉴를 개발하고 총괄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엄선된 재료를 활용한 건강하고 차별화된 메뉴 및 모던하고 감각적인 매장 인테리어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레이먼 킴 셰프는 “캐틀앤비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고심하던 중 평소 즐겨 마시던 코코넛워터와 캐틀앤비를 상징하는 꿀을 활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신메뉴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이번 신메뉴 2종은 비타코코 코코넛워터를 베이스로 에스프레소, 우유, 벌집, 꿀이 더해진 ‘비타코코 허니쿰 라떼’와 에스프레소, 코코넛밀크를 더한 ‘비타코코 코코넛 블렌디드’ 등으로 코코넛 본연의 은은한 단맛과 이국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레이먼 킴 셰프는 “앞으로도 코코넛워터와 코코넛밀크를 활용한 캐틀앤비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타코코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16일부터 21일까지 신메뉴 무료 쿠폰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비타코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캐틀앤비는 모바일 앱 ‘터칭’에서 신메뉴 무료 쿠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해당 쿠폰은 캐틀앤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캐틀앤비 강남점과 양재점에서는 22일부터 음료 주문 시 비타코코 200mL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이동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