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수제 맥주 행사를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10월 12일부터 21일까지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년 독일에서 열리는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는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수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만큼 인기를 끄는 행사이다. 테라스에서는 독일 현지 축제분위기를 그대로 가져와 독일 음식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옥토버페스트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직원들은 독일 전통 의상을 입고 고객을 맞이하며, 테라스는 축제 분위기를 더할 장식들로 꾸며져 축제 분위기를 물씬 더한다.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에서는 포크 너클, 뉘른베르크 소시지와 같은 다양한 뮌헨 옥토버페스트 대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테라스의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은 10월 12일부터 21일까지이며, 가격은 성인 기준 1인당 세금을 포함하여주중 디너 105,000원이다. 주중 디너, 주말 런치 및 디너 이용 고객에게는 독일 1000년 전통의 바이엔슈테판 헤페바이스, 크리스탈 바이스 등이 준비되어있는 비어 1잔이 제공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