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미', 'the착한가게' 브랜드와 협업 <사진=스토어 리미>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미(store Re:Me)’(이하 스토어 리미)가 ‘주식회사 이끌림’(이하 이끌림)이 운영하는 ‘the착한가게’ 브랜드를 선보인다.

국내산 먹거리 쇼핑 플랫폼 ‘the착한가게’를 운영 중인 ‘이끌림‘과 지난 16일 ’업무제휴 협약서‘를 맺은 온라인 인생마켓 ’스토어 리미‘는 청정지역 DMZ 먹거리와 함께 또 하나의 맛있고 신선한 국내산 먹거리를 소개한다.

‘the착한가게’ 브랜드는 ‘착한 생산자와 착한 소비자의 직접 만남’이라는 테마 아래 제철 우리 먹거리를 산지의 농가 이야기와 함께 신선하게 전달하는 국내산 먹거리 쇼핑 플랫폼이다. 직거래 산지 직송 쇼핑몰로는 ‘벤처기업 승인’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정직한 브랜드로 생산자가 직접 포장하여 보내는 싱싱한 산지 먹거리로 유명하다. ‘the착한가게’ 브랜드는 직거래 의사는 있으나 마케팅과 판로 확장의 어려움이 있던 지역 농가들의 문제를 해결해, 영주 풍기 사과, 강원도 찰옥수수, 완도 미역에서 소백산 건나물까지 산지에서 바로 배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나고 자란 순수 우리 먹거리로 만든 가공식품도 구매할 수 있게 했다.이엔푸드 닭가슴살 스테이크, 순수 춘천 닭갈비, 모락모락 쌀찐빵, 강훈목장 수제 요거트, 기가맛김 전장 김, 하정식품 토마토즙이 대표적이다.

‘the착한가게’ 브랜드 입점을 함께 준비한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미’의 김민욱(39) 브랜드 운영팀장은 “세련된 포장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어디서 누가 키우고 가공했는지, 예쁨보단 맛있음을 만들겠다는 생산자의 마음이 담긴 착한 상품, ‘the착한가게’가 말하는 건강한 국내산 먹거리가 우리 ‘스토어 리미’가 준비하고 선보이는 청정지역 농특산물과 그 의미를 같이 해 너무 기쁩니다. 더불어 지역 농민분들이 정성을 다해 키우고 자란 만큼, 건강과 맛은 그 어떤 식탁에서도 빛날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착한 먹거리’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국내산 먹거리와 산지 이야기, 그리고 우리네 농가 이야기와 제철 먹거리에 대한 소식은 ‘the착한가게’에서 준비하고 발행 한 ‘the착한가게 매거진’을 통해서도 받아 볼 수 있다. 한국잡지협회에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2017년도 우수콘텐츠잡지 ‘the착한가게 매거진’은 ‘the착한가게’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미’는 ‘the착한가게’와의 브랜드 협업을 통해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고객의 식탁 위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 천혜의 자연을 품은 청정지역 DMZ의 농특산물을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소개하기 위해 기획, 준비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토어 리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