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로비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투톤’에서는 건강한 전통차를 맛 볼 수 있는 우리차(茶)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진행한다.

▲ 우리차프로모션 <사진=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이번 프로모션에 선보이는 전통차 6종은 호텔 총주방장이 엄선한 명산지의 신선한 재료로 선보여 자연 그대로의 깊은 맛을 살렸다. 특히, 전통차는 요즘같이 체력이 약해 지기 쉬운 환절기 감기 예방에도 좋을 뿐 아니라, 따뜻한 차는 체온을 높여 다가올 겨울철 면역력을 키워준다.

시트러스의 향과 맛을 풍부하게 살리며 비타민 C가 풍부해 감기 예방에 효과적인 고흥 유자차, 면역력을 높여주며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경산 대추차, 호흡기 건강에 좋은 배 도라지차, 향긋한 맛으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허니 모과차,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에 좋은 레몬 생강차, 기력증진과 피로회복에 좋은 문경 오미자차, 원기회복에 탁월한 인삼 쌍화차 등이다. 또한, 젊은 층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색 고구마 라테 및 곡물라테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모든 차와 라테는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나카와 함께 제공되며, 가격은 차 각 1만8천원, 라테 각 1만7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소믈리에타임즈 이동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