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조은카,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사진=AS조은카>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 부문에 ‘AS조은카’(대표 김태현)가 선정됐다.

KCPBA 2018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은 한국미디어리서치 주관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점검하여 검증된 기업과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소개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되고 있으며, 본상은 소비자에게는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뢰성을 갖춘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고 기업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이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고 있다.

‘AS조은카’는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출고 전 두 번이나 정밀점검을 거치고 엔진오일 등 각종 오일류를 교체하며, 구입 후 1개월 내 2,000km 주행까지 엔진,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과 무상 A/S 혜택도 제공하는 등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AS조은카’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 캠페인을 펼친 바 있으며, 딜러들의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전문 딜러 양성 교육을 실시하는 등 중고차 시장 신뢰도 확보에 앞장서 왔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최근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중고차시장에서 소비자 신뢰도 회복 및 높이기 위해 허위매물, 미끼매물을 절대 취급하지 않고 박리다매 방식으로 수수료율을 낮추며 소비자 신뢰를 얻으려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AS조은카’는 중고차전액할부 시 최저이율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 개인회생중고차, 군미필자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어 개인의 상황에 맞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중고차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AS조은카’는 서울 외 수원, 인천, 남양주, 대구 등 6개의 법인 지사를 운영하며 중고차 판매는 물론 내 차 팔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출장매입을 신청하면 부천중고차, 안산중고차, 시흥중고차, 수원중고차, 인천중고차, 남양주중고차, 일산중고차, 의정부중고차, 안양중고차, 안성중고차, 오산중고차, 광명중고차, 용인중고차, 화성중고차 등 전국 어디든 방문해 시운전을 통한 매입을 진행한다.

한편 중고차시장에서 거래가 원활히 이루어지는 차종으로는 K5, 말리부, SM6중고, 아반떼중고차, K3 중고, 크루즈중고, 스파크중고, 레이중고, 싼타페 중고, 쏘렌토, 투싼, 스포티지 등의 국산자동차와 BMW 118D 중고차, BMW 520D 중고, BMW 320D 중고, 폭스바겐골프 중고, 아우디 A6중고, 혼다 어코드 중고, 캠리 중고차 등의 수입중고차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