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알폰 공식 카페에 매일 정책표를 올려 정확한 액수를 알리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사진=총알폰>

요즘은 휴대폰의 제 값을 다 주고 사는 소비자는 바보가 된다. 워낙에 많은 혜택과 지원금, 사은품을 여기저기서 너도나도 제공하기 때문이다. 휴대폰을 판매하는 업체는 어디든 고객을 현혹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홍보하고 있어 어디에서 휴대폰을 구매해야 좋을지 고객 입장에서는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에 총알폰에서는 진정성 있는 혜택으로 수많은 스마트폰 유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너도나도 다 제공하는 사은품 대신 휴대폰을 구매하면 그에 맞는 수당을 지급하는 실용적인 혜택을 소비자가 직접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급받는 수당에 관해서는 총알폰 공식 카페에 매일 정책표를 올려 정확한 액수를 알리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총알폰에서 가장 구매율이 높은 최신 스마트폰 기종에는 아이폰XS MAX, 아이폰XS, 아이폰XR, 갤럭시노트9, LG V40 Thinq가 있으며, 타 휴대폰 판매 업체와 비교해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당일 배송 및 당일 개통이 가능해 신속하게 휴대폰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총알폰에서 휴대폰 구매 후 공식 카페에 후기 글을 작성하면 소비자가 셀카봉, 방탄필름, 핸드폰케이스, 방수팩, 스마트링 등 5가지 품목 가운데 3가지를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총알폰 고객 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신속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