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커피빈에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단짠단짠으로 최고의 조합을 자랑하는 씨솔트캐러멜 음료 2종과 윈터드림티를 출시한다.

‘커피빈코리아’ (대표 박상배)는 16일부터 홀리데이 시즌한정인 씨쏠트 캐러멜 음료 2종과 시나몬향이 은은한 윈터 드림 티 1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 커피빈, 단짠단짠 최고의 조합 커피빈 씨쏠트캐러멜 음료 출시 <사진=커피빈>

씨 쏠트 캐러멜음료는 2종으로 따뜻한 라떼와 아이스블렌디드 2종으로 출시한다.

씨 쏠트 캐러멜 라떼는 씨쏠트 토핑이 따뜻한 캐러멜 라떼에 들어가 캐러멜의 달콤함 끝에 씨 쏠트의 짭짜름함이 남아 일반 단맛의 음료와는 다른 매력을 준다. 또한 드리즐 위에도 씨쏠트 토핑이 올라가 씹는 맛도 함께 제공한다.

씨 쏠트 캐러멜 아이스 블렌디드는 캐러멜 시럽과 바닐라파우더 그리고 씨쏠트 토핑이 들어가 달콤함과 짭짜름함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휘핑크림 위에도 캐러멜 드리즐과 씨쏠트 토핑이 함께 올라가 단짠단짠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함께 출시하는 홀리데이 시즌 윈터 드림 Tea는 시나몬향의 쌉싸름함과 오렌지필이 주는 달콤함이 매력적인 겨울한정 Tea메뉴다. 시나몬스틱을 함께 올려 시나몬향을 끝까지 마실 때까지 음미할 수 있다.

커피빈 씨쏠트 캐러멜 2종과 윈터드림Tea는 16일부터 전국 300여개 커피빈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겨울의 추위를 단짠단짠의 씨쏠트 캐러멜 음료 2종과 시나몬향이 가득한 윈터드림티로 따뜻하게 녹이길 바란다.”며, “홀리데이 시즌 역시 커피빈의 음료로 즐거운 홀리데이 시즌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이동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