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난 싼야 프리미엄 골프서비스 제공 <사진=퍼시픽링스 코리아>

기후조건과 비용이 합리적인 동남아와 중국은 가장 인기 있는 골프 여행지이다.

이는 우리나라의 4계절 요소 중 겨울의 특성상 골프를 즐기기엔 불리한 부분이 있어 국내 골퍼들은 해외 골프여행을 애용하고 있다.

여러 해외 골프여행지로 손꼽히는 곳들 중에서도 특히 중국 하이난은 골프코스가 가장 많은 섬 중에 하나로 해변, 강, 호수, 산, 온천, 아름다운 풍경 등 풍성한 자연관광 자원이 풍성하여 11월~2월 골프 천국이라 불리는 중국 골프여행 최적의 장소이다.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약 4시간 30분)과 연중 골프 라운드를 하기 좋은 기후이다. 지난 5월부터는 사전 면비자 서비스로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퍼시픽링스는 하이난 골프여행 이외에도 PGA TOUR 4대 메이져 대회의 관람, 골프 라운드 상품을 뿐만 아니라 곧 다가올 동계시즌에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한 발리, 하와이, 베트남 골프여행 등 다양한 상품과 개인 취향에 맞춘 맞춤여행 설계까지 제공하여 계절별, 테마별로 세계 각국의 이색적인 해외 골프투어 상품을 출시하여 바라보기만 하던 필드에서 특별한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글로벌 프리미엄 멤버십 ㈜퍼시픽링스 코리아(대표 여인창)가 중국 하이난의 골프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한국 골퍼에게 인기가 많은 삼아(싼야) 지역 골프장과 제휴해 프리미엄 골프상품을 구성했다. 퍼시픽링스 코리아는 세계 골프장 간 협력 구축을 통해 회원 간의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홍콩에 본사를 두고 현재 북미, 중국, 대만, 한국 등에 지사를 두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삼아(싼야)는 뛰어난 세계적 수준의 골프 명소로써 여행 중 골프 라운드를, 혹은 전 여정 골프 여행으로 즐기기에 손색없는 곳이다. 퍼시픽링스 코리아 담당자는 “골프 애호가이거나 겨울 골프를 온화한 기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늘 푸른 열대 기후와 맑은 하늘, 자연의 아름다움이 일년 내내 지속되는 삼아(싼야)야 말로 겨울 골프를 즐기기엔 완벽한 여행지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퍼시픽링스의 하이난 싼야 골프 프로젝트는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며, 3박 5일과 4박 6일, 2가지 일정의 여행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3박 상품은, 총 3회의 라운딩, 4박 상품은 4회의 라운딩을 포함하며 이외, 항공, 5성급 호텔 숙박, 전 일정 조식, 석식, 공항 픽업, 비자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퍼시픽링스만의 토탈 프리미엄 여행 서비스를 특징으로 한다. 퍼시픽링스 회원은 3박 상품 기준으로 시장가보다 약 40% 이상 저렴한, 90만원(1인 기준)에 다녀올 수 있다. 비회원의 경우라도, 시장가 대비 약 20만원 저렴한 135만원에 다녀올 수 있어, 멤버쉽 가입 전, 퍼시픽링스의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 하이난 프로젝트의 라운딩이 이루어지는 골프장은 아롱만, 썬밸리(홍협곡), 리드배터(용천곡) 그리고 포레스트밸리(깐자링) 총 4곳이다.

퍼시픽링스 삼아 골프여행 상품은 3박5일, 4박6일 코스로 아롱만(아롱베이), 리드배터(용천곡), 썬밸리(홍협곡), 포레스트밸리(깐자링) 골프장으로 구성되어 3곳을 선택 라운드 할 수 있다. 썬밸리(홍협곡) 골프장은 삼아(싼야)공항에서 25분, 도심에서 15분 거리로 이동 거리가 용이하고 파6, 18번째 홀은 중국에서 가장 길고 여유로운 페어웨이와 넉넉한 그린으로 이루어져 비거리에 욕심이 남다른 한국 골퍼들이 맘껏 드라이브를 날려 볼 수 있는 여유로운 코스로 유명하다.

▲ 기후조건과 비용이 합리적, 중국은 가장 인기 있는 골프 여행지 <사진=퍼시픽링스 코리아>

이번 시즌 여행상품은 퍼시픽링스가 보유하고 있는 제휴 골프클럽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국내 타 골프여행 상품과는 가격 경쟁력, 질적 서비스에서 많은 차별점과 강점이 있다.

이 프로모션 상품에는 왕복항공권, 호텔(2인1실), 그린피, 카트피, 캐디피, 조식, 샌딩비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여행 왕복 공항차량과 현지 공항 입국 시 VIP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여 해외여행을 즐기는 골퍼에게는 편리한 골프여행이 될 수 있다. 또한 골프장, 호텔 내 퍼시픽링스 서비스 인력이 상주하고 있어 여행하는 동안 언어와 환경 등에 대한 불편함 없도록 토털 케어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퍼시픽링스 인터내셔널은 2014년부터 매년 하이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 12월부터 4개월 간, 5400여 명의 멤버십 회원을 하이난에 초대하여, 지역에 위치한 24개 제휴 골프장에서 누적 라운딩 횟수 4만 4000회, 호텔 예약 5200여 건을 기록하며, 하이난 골프 여행의 역사를 새로 썼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퍼시픽링스 코리아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