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정장, 예복, 캐시미어코트 11월 프로모션 성황 <사진=해리슨테일러>

강남맞춤정장·신랑예복·신부예복 브랜드인 해리슨테일러의 11월 캐시미어코트 패키지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진행중임을 알렸다.

기온이 낮아짐에 따라 남성·여성 불문하고 캐시미어코트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진 것이다. 특히 해리슨테일러에서 진행하고 있는 11월 프로모션은 맞춤 남자슈트 혹은 맞춤 신랑예복을 준비하고 있는 비즈니스맨, 예비신혼부부 등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맞춤 남자정장 혹은 맞춤 결혼예복을 할인된 가격에 제작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정장 원단으로는 이태리, 영국원단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맞춤 수제화 할인과 더불어 맞춤 남자 캐시미어 100% 코트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해리슨테일러에서 진행했던 프로모션 중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 해리슨테일러 관계자의 설명이다.  

캐시미어코트는 캐시미어 100% 원단이며 블랙, 차콜 컬러 등 무난하게 착용이 가능 한 컬러 중에 선택이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다. 또한 사이즈를 재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코트로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이 시작되면서부터 멋진 겨울코트를 장만하고자 해리슨테일러를 방문하는 발길이 연일 이어지고 있으며 이번 시즌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 해리슨테일러의 맞춤 여성 캐시미어코트 역시 온라인 스토어 판매와 함께 오프라인 판매가 나날이 늘어가고 있다.

맞춤코트의 경우는 제작되는 데에 한 달 정도의 기간이 필요하며, 캐시미어의 함유량이 높은 캐시미어원단은 원단 소진이 빠르게 되므로 최대한 빠르게 방문을 하는 것이 좋다.  

여자 캐시미어코트의 경우에는 이태리 톨레뇨 1900 원단으로 제작된 것이 특히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는데 해리슨테일러는 이태리 톨레뇨 1900 브랜드와의 파트너쉽 체결로 보다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톨레뇨 1900 캐시미어 100% 원단 품절로 인하여 이태리에서 더 이상의 원단 수급이 불가하기 때문에 보유 수량 판매 후 판매가 종료되니 서둘러 방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리슨테일러는 청담 본점과 2호점에 이어 오는 28일 새로운 청담 매장 오픈식을 앞두고 있으며 국내외 수원, 부산, 창원, 거제, 몽골 등에 지점을 두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리슨테일러 청담 지점에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해리슨테일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