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레오 셰프의 우리술과 훌륭한 마리아주를 선보일 핑거푸드 준비 <사진=2018 대한민국 우리술 사무국>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오는 12월 5일(수) 2차 ’K-Sool 프리미엄 시음 상담회’를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 페스타 다이닝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농식품부와 aT는 우수한 전통주의 판로확대를 위하여 2016년부터 대한민국우리술품평회 수상업체 및 찾아가는 양조장의 제품에 대하여 유통, 외식업체 바이어 등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시음 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0월에 열린 1차 K-Sool 프리미엄 시음상담회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본 행사는 ‘2018 대한민국우리술품평회’ 수상작과 ‘찾아가는 양조장‘ 제품이 준비되어 시음회와 비즈니스 상담이 진행된다.

또한,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의 강레오 총괄 셰프가 우리술과 어울리는 핑거푸드를 준비하였으며, 우리술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세미나도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유통, 외식업체 및 주류산업 관계자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술대축제 홈페이지(www.우리술대축제.kr) 및 2018 대한민국우리술 운영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이동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