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대 정통 뉴욕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대표 이동훈)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얼리 부킹 프로모션(Early Booking Promotion)’을 실시하며 사전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사진=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세계 최대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대표 이동훈)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얼리 부킹 프로모션(Early Booking Promotion)’을 실시하며 사전 예약 접수를 개시했다.

얼리 부킹 프로모션은 연말 모임 장소를 찾는 고객들의 성원에 따라 보다 편리한 예약 방법을 알리고 특별한 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오늘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룸(Room)과 홀(Hole)은 각각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가 보유한 9개 프라이빗룸을 평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식사한 금액의 10%를 할인한다. 혜택이 적용되는 예약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오후 4시로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총 2회 실시된다. 혜택은 네이버 예약으로 신청한 경우에만 적용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에 홀을 예약하면 베스트 메뉴인 ‘올데이 세트’를 15% 할인한다. 마지막 오더는 오전 11시 30분이다.

▲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사진=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지난 2015년 오픈 이후 매년 연말에는 예약 및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에 대해 고객들의 전화 문의가 쇄도한다. 또한, 가족, 지인 등 소규모 고객뿐만 아니라 기업 송년회를 위한 단체 고객 예약 문의도 많다. 고객들의 예약 편의를 위해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한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연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네이버 예약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예약으로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2월 22일부터 25일 사이 이용 가능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식사권’을 증정한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고객들이 품격 있는 공간에서 최고급 스테이크를 즐기며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