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통 방법의 이북식 수제만두 브랜드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설명회 개최, <사진=북촌손만두>

전통 방법의 이북식 수제만두 브랜드 북촌손만두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설명회를 오는 13일 오후 2시에 북촌손만두 교육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만두 전문점 향후 전망, 업종변경을 통한 성공 및 북촌손만두 우수 가맹 사례 등,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해할 노하우를 1대1 상담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후에는, 북촌손만두를 대표하는 튀김 만두와 피냉면 등 각종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회도 예정되어 있다.

북촌손만두 담당자는 “동종업계 1위로 창업설명회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이라고 밝히면서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체계화된 운영 매뉴얼,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가맹 비용 최소화 방안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라 말했다.

이어 “최근 장기 불황과 고임금으로 찬 바람이 불고 있는 외식시장임에도 불구하고 북촌손만두가창업에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소비문화와 트렌드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과 부담 없는 메뉴 구성 등 가맹점주의 수익과 성장을 위한 노력의 결과”라고 덧붙였다.

북촌손만두는 (주)북촌사람들이라는 종합 외식기업에서 2012년 설립된 외식 프랜차이즈 회사로 전속모델 송소희 스타마케팅을 필두로, 다양한 신메뉴 개발과 본사 자체 물류 공장을 통한 품질 높은 만두소(HACCP 인증) 생산 등을 통해 성장 중인 만두 전문 브랜드이다.

수제 손만두 전문점 북촌손만두 창업설명회의 사전예약은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더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