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e-stop서비스로 편안한 힐링 골프여행을 즐긴다 <사진=퍼시픽링스 코리아>

베트남 호치민은 골프장 선택의 폭이 넓고 인근에 먹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골프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그중에서도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은 2019 KLPGA 정규투어 개막전인 효성 챔피언십을 개최한 골프장이다.

멤버십 토털 케어와 고객별 테이스트에 맞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 퍼시픽링스 코리아는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을 포함해 베트남 골프 앤 컨트리클럽, 송베 골프 리조트 등이 겨울철 골프여행에 적합하다고 추천했다.

▲ 겨울 골퍼들에게 선사하는 골프여행 <사진=퍼시픽링스 코리아>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는 2019 KLPGA 정규투어 개막전인 효성 챔피언십을 개최한 것으로 유명하다.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은 빈증성에 2009년에 개장한 회원제 골프장으로 전자랜드가 건설하여 베트남 국영기업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은 27홀에 7282야드(yards) 규모이며, 3개의 골프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천연호수를 중심으로 코스와 부대시설을 갖췄다. 클럽하우스도 한국적이면서 현대적인 스타일로 지어졌다.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은 2012부터 2013년까지 베트남 베스트 클럽하우스로 선정되었다.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은 LUNA, STELLA, SOLE 3개의 코스다. 루나(Luna) 코스는 완만한 언덕과 굴곡이 많은 천연코스이다. 스텔라(Stella) 코스는 양쪽에 개울과 나무가 위치해 정확한 샷이 필요하다. 솔레(Sole) 코스는 높고 낮은 언덕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벙커와 연못을 곳곳에 배치하여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한 코스이다.

베트남 골프 앤 컨트리클럽은 두 개의 챔피언십 코스가 있으며, 110여 개의 벙커와 워터헤저드 등을 배치한 상급자 코스의 골프장이다.

송베 골프 리조트는 베트남 최초의 국제 규격 챔피언십 골프 코스이다. 송베 골프 리조트는 라운지, 수영장, 레스토랑, 사우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고 있다.

▲ 프리미엄 컨시어지를 제공하는 골프여행 <사진=퍼시픽링스 코리아>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을 비롯한 베트남 골프 앤 컨트리 클럽은 퍼시픽링스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을 통해 회원가로 이용할 경우 가성비 높은 럭셔리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퍼시픽링스 멤버십 회원은 프리미엄 골프와 One-Stop 여행, 그리고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제공을 하여 골프와 관련한 토탈 케어 서비스를 받는다. 세계 800여 개(2018년 10월 31일 11월 23일 기준)의 골프장을 동일한 그린피 60달러(18홀 기준)로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은 개인, 가족, 법인2인, 법인4인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용기간은 평생으로 자녀에게 양도, 양수할 수 있다. 특히 법인상품은 기명1+무기명1, 기명2+무기명2 상품으로 구성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퍼시픽링스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