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테라피' 마음을 위로해주는 분당데이트 코스, 지비지컬러인 카페

승인2019.01.02 13:58:15
▲ 마음을 위로해 주는 분당 데이트 코스 <사진=지비지컬러인카페>

드디어 대망의 2019년 해가 밝았다. 어느 때 보다 추운 겨울이라 그런지 새해 들뜬 기분보다는 차분히 새해를 맞이 하는 것 같다. 올 한 해는 어떠한 것들이 이슈가 될 수 있을까? 2019년 트랜드책을 보면 다양한 것들이 많지만 역시 그중에는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마음이 아닐까 싶다.

세월이 흐를수록 조금 더 각박해지는 것 같은 건 기분탓일까? 예전에는 상부상조, 협동 이런 단어들이 자연스러웠던 적이 있었는데 요즘은 SNS나 모바일이 있어 혼자 충분히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그런지 혼밥, 개인주의 이런 단어들이 더 눈에 띈다. 확실히 개인주의가 조금 더 있는 것 같다.

주변에서도 '외롭다, 허하다, 쓸쓸하다, 우울하다, 불안하다, 초조하다, 두렵다'를 유난히 많이 쓰는 것 같다. 최근 직장인, 구직자, 자영업자 2,91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도 그들이 바쁘고, 무기력하고 절박한 한해였음을 보였다.

특히, 인간관계가 힘들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 이유가 개인 발달 문화가 일조를 하는 것 같다. 인간관계에서도 부부, 친구, 동료, 가족 등 관계성에서 보면 다 상대방에게 기대하거나 바라는 마음 또는 내맘 같지 않아서 서운한 부분이 참 많은 것 같다. 연인사이도 별반 다르지는 않은 것 같기도 하다.

이런한 고민들이 항상 그림자처럼 함께 하는 가운데 분당에 예쁜카페 지비지컬러인에서 컬러를 통한 관계 개선에 나섰다. 요즘 분당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분당 명소 지비지컬러인카페에 커플들의 상담 또한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서로 대화도 안되고 내맘도 몰라주고 서로에 갈등을 해소할 길이 없던 차에 과학적으로 증명된 컬러로 서로 가치관, 성향, 기질이 왜 다른지에 대해 이해의 시간을 갖고, 그동안의 갈등을 함께 생각해 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고 한다.

지비지 컬러인 관계자 측은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 사람이 최고의 휴식처다. 서로에 대해 이해하고 공감하면 훨신 더 좋은 관계를 맺고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다. 서로 바라 보는것과 생각하는게 다름을 인정하고 상대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행동하는지 알면 다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 나에게 집중하고 나를 더알아가는 시간을 가져 모두가 행복한 삶 <사진=지비지컬러인카페>

커플상담, 부부관계, 친구, 자매, 부자지간 등 다양하게 방문하여 서로를 이해하고 오랜 갈등을 풀고 가벼운 마음으로 돌아갈 수 있으며, 위로받을 수 있는 카페로 알려져 사람들에게 행복한 마음을 전달하는게 목표라고 한다.

컬러 테라피 단어를 검색해 보면 '몸을 다스리고 마음을 움직이는 색채'로 표기되었다. 그리고 '색은 곧 삶이다'라고 나온다. 우리가 움직이는 에너지 모두가 컬러에너지로 움직이는 것이라 사실적이고 명확하다고 한다.

관계자는 덧붙여 "SBS생방송 정보톡톡에도 지비지컬러인카페가 소개될만큼 이젠 사람들이 마음에 집중하는 시대가 열린듯하다"며, "올 한 해 나에게 집중하고 나를 더알아가는 시간을 가져 모두가 행복한 삶을 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모바일 버전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50 희은빌딩 별관4층  |  전화 : 02-499-0110  |  팩스 : 02-461-0110  |  이메일 : stpress@sommeliertimes.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3477  |  등록일 : 2014년 12월 12일  |  발행인 : 최염규  |  편집인 : 김동열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최염규
소믈리에타임즈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뉴스, 사진, 동영상 등)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소믈리에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