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S9플러스, 갤럭시노트8, LG V35 등 80%이상 할인 <사진=우주폰>

49만 회원이 이용중인 네이버카페 우주폰에서는 마지막 최대 80~90% 할인 땡처리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S8, S8플러스 모델이 지금 재고떨이 한정특가 행사로 2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그 밖에 LG V35 아이폰XS, XR, A7, LG V30, G6, 아이폰7, 6S 모델이 기기값 최대 90% 이벤트 특가로 진행중이다.

우주폰 관계자는 “그동안 고가의 가격 및 기기값 때문에 구매를 고민하던 소비자라면 이번 우주폰 특가 이벤트를 통해 기기값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하니 땡처리 기간때 구매하는걸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할인행사 모델같은 경우 워낙 저렴해 찾는 소비자가 많지만 전국적으로 재고가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구매하실 소비자는 구매를 서두르는게 좋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 밖에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8, LG G7 모델도 최대50% 할인 행사와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7, A5, A3, J7, J5, J3 등 0원에 프로모션 진행중이며, 출시일을 앞둔 갤럭시S10 사전예약 600만원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라 말했다.
해당 이벤트 내용은 우주폰카페 홈페이지 각 통신사별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