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탄탄하고 고급스러운 영국 원단을 수제로 제작하여 최고 퀄리티의 맞춤 정장 탄생 <사진=해리슨테일러>

남성맞춤정장 및 신랑예복 브랜드 강남 해리슨테일러가 1월 특가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베로벨로 Thanks Price 프로모션과 영국 수제정장 프로모션으로 지금까지의 프로모션 혜택 중 가장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는 것이 해리슨테일러의 설명이다.

알베로벨로 Thanks Price 프로모션은 알베로벨로 원단으로 지어진 맞춤정장과 수제화 그리고 웨딩패키지가 포함 되어 있는 구성이다. 알베로벨로 원단은 150수의 고급 수트지로 뛰어난 내구성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메리노 울 100% 소재로 가볍고 부드러우며 탄력성이 좋기 때문에 구김이 적다. 맞춤 남자예복을 짓기에도 적합하지만 활동성이 좋아 비즈니스 남자정장으로도 적합하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 진행 되는 알베로벨로 치안카렐레 컬렉션은 알베로벨로의 전체 라인업 중에서도 최상위 라인으로 촉감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특히나 이번 구성에는 고급 수제화와 웨딩패키지까지 모두 포함 되어 있어 그간 해리슨테일러에서 진행 하였던 프로모션 중 최대 규모의 혜택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않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영국 수제 남성맞춤정장과 수제화, 웨딩패키지가 포함되어 있는 구성이다. 본래 해리슨테일러에서 맞춤정장 혹은 맞춤 결혼예복을 계약할 시 수제 방식으로 변경 할 때 금액이 추가 되지만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추가금 없이 수제 방식을 선택 할 수 있다. 또한 최고급 소가죽 수제화와 맞춤셔츠, 타이, 악세사리 및 턱시도 자켓 대여 그리고 맞춤예복을 본식 후에 일반 남성수트로 변경 해주는 리폼까지 추가금 없이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탄탄하고 고급스러움이 특징인 영국 원단을 해리슨테일러의 전문 테일러가 수제로 제작할 경우 최고 퀄리티의 맞춤 정장이 탄생된다. 해리슨테일러는 국내에서 영국 원단을 제일 많이 소비하는 브랜드로 다양한 영국 원단을 보유 및 판매 하고 있는 덕분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할 수 있었다. 영국 원단 비스포크 정장의 경우, 다른 브랜드에서도 최고가로 판매되고 있는데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합리적인 맞춤정장가격에 수제화 그리고 웨딩패키지까지 모두 챙길 수 있으니 이 프로모션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해리슨테일러는 수원, 부산, 거제, 창원 그리고 몽골에 지점이 있으며 이번 1월 특가 프로모션은 해리슨테일러 청담지점에서 단독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리슨테일러 공식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각 지점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유선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