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는 생활 속 고품격 곤지암리조트에 위치하고 있는 미라시아 위드 레이먼킴과 공동으로 2019년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캐나다 알버타주에서 나오는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레이먼 킴 세프가 직접 개발한 캐나다 알버타 현지 그대로의 스테이크 맛이 살아있는 알버타산 안심 찹스테이크 및 안심 스테이크을 제공한다. 

▲ 크랜베리소스를 곁들인 캐나다 알버타산 안심 스테이크 <사진=주한캐나다대사관>

캐나다 알버타는 로키산맥과 호수로 이뤄진 거대한 대지에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평가되는 벤프 국립공원과 숲을 만날 수 있어 많은 관광객의 휴가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뿐만 아니라 북미를 대표하는 다양한 먹거리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2019년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행사 기간동안 레이먼 킴 셰프가 운영하는 곤지암 미라시아 위드 레이먼킴 레스토랑에서는 캐나다 알버타산 안심스테이크 및 찹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캐나다 알버타산 수제맥주인 엘리 캣(Alley Kat) 수제맥주, 캐빈디쉬(Cavendish) 웨지감자 및 웰빙 귀리수프까지 캐나다 알버타 식재료를 이용한 캐나다 알버타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단품 및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곤지암리조트 미라시아 위드 레이먼킴 레스토랑 라운지에서는 캐나다 알버타 겨울여행 사진전을 개최하여 오랫동안 마음 속 버킷리스트로 담아둔 분들에게 캐나다 알버타주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캐나다 알버타산 안심 찹스테이크 2인 세트 <사진=주한캐나다대사관>

캐나다 알버타주 식재료 미각축제 기간동안 캐나다 알버타산 안심 찹스테이크 및 안심스테이크을 이용하신 고객분들에게 캐나다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가 제공하는 캐나다 알버타 에코백, 알버타주 겨울여행지도, 엽서 및 캐나다 쿡 북(Canada Cook Book) 등 다양한 경품을 현장추첨으로 증정한다. 

이번 곤지암 미라시아 위드 레이먼킴 레스토랑에서 개최되는 캐나다 알버타주 식재료 미각 축제는 캐나다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와 미라시아 위드 레이먼킴 레스토랑이 공동으로 진행한다. 

소믈리에타임즈 이동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