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리점에서 판매하기 힘든 재고들을 모아 판매하여 다른 곳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고가의 스마트폰을 할인하여 판매한다 <사진=컴백폰>

온라인에서 갤럭시S9. 갤럭시노트9 가격을 할인하는 곳이 나타나며 스마트폰으로 유명한 커뮤니티인 뽐뿌, 빠삭, 호갱님 등 다양한 사이트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노트9 가격을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는곳은 휴대폰 싸게 파는곳으로 유명한 컴백폰으로 컴백폰만의 할인인 '컴백할인'을 제공하여 저렴하게 판매중이라고 한다.

컴백할인이란 컴백폰에서만 제공하는 할인으로 대리점에서 판매하기 힘든 재고들을 모아 판매하여 다른 곳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고가의 스마트폰을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컴백폰 관계자는 "컴백폰이기에 재고가 한정적이라 선착순으로 판매하고 있다"면서 "선착순 안에 못 들어도 재고를 지속적으로 수급하고 있어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현재 컴백폰에서는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가격의 경우 20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9 가격의 경우 30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또, 현재는 선택약정만 진행중이지만 요청을 하면 공시지원금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곳에서는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노트9 가격 할인 외에도 아이폰XS, 아이폰XR, LG V40 가격도 컴백할인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컴백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