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고차전액할부로 중고차구입 문의 잇따라 <사진=AJ카몰>

국내 자동차 등록대수가 2300만대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상황에서 중고차 거래량 역시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다.

무조건 신차가 좋다는 생각에서 벗어나 최근엔 가성비 높은 중고차를 찾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에 따라 중고차전액할부를 이용하는 고객도 따라 증가하고 있다.

중고 자동차차직거래 사이트 'AJ카몰(에이제이카몰)‘은 “일반적으로 중고차전액할부조건을 갖추고 있다면 중고차할부를 쉽게 받을 수 있지만 자동차할부조건 기준에 못 미치는 7,8,9등급 저신용자, 신용회복, 신용불량중고차할부 및 개인회생중고차할부는 낮은 자동차할부이자율과 높은 승인율을 갖고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주부, 무직자, 군미필 중고자동차전액할부 등 중고차할부여유자금이 필요한 고객의 경우 특별예외 승인이 가능한 중고자동차할부조건으로 자동차할부구매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중고차전액할부구매 시 일부 업체들이 저신용중고차전액할부를 진행할 때 낮은 등급을 중고차할부조건의 문제로 삼아 중고차 할부이율을 턱없이 높게 책정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경우 고객이 중고차할부이자의 피해를 고스란히 떠안게 되는 경우가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AJ카몰’은 제네시스,아반떼,쏘나타, 모닝, K3 ,K5 ,K7, 그랜져, 싼타페, 카니발, 스포티지 등 다양한 자동차를 중고자동차할부로 구입가능하며 수입차 및 외제차, 화물차 등 다양한 중고차할부대출이 가능하다.

한편 ‘AJ카몰’는 내자동차팔기, 내차견적내기, 수입차 팔기 및 외제차 팔기와 매입도 진행하고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로 믿을 수 있는 중고자동차직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고차량매입과 자동차할부계산 및 자동차할부이자, 중고차할부대출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J카몰’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