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백할인이란 한번 나갔던 폰이 돌아왔다는 뜻으로 개통 및 개봉이 되지 않았지만 택배 운송 과정 중 스크레치나 찌그러짐 등이 박스에 생긴 제품들을 판매한다 <사진=컴백폰>

2019년이 시작되며 스마트폰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난만큼 최신 스마트폰 가격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갤럭시노트9 가격 30만원대에 판매하는 곳이 나타나 인기를 끌고 있다.

이곳은 컴백폰이라는 네이버 카페로 갤럭시노트9을 30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갤럭시S9, 아이폰XR 가격도 20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컴백폰에서는 컴백할인이라는 이름으로 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며 컴백할인이란 한번 나갔던 폰이 돌아왔다는 뜻으로 '택배 나갔다가 돌아온 폰'을 말한다. 개통 및 개봉이 되지 않았지만 택배 운송 과정 중 스크레치나 찌그러짐 등이 박스에 생긴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한다. 이런 재고들이기 때문에 박스에만 문제가 있을뿐 내부에 있는 구성품은 새 제품이며 기기에 이상이 있을 경우 새 제품과 같이 AS 및 교품도 가능하다고 한다.

또, 컴백폰과 통신사에서 해주는 할인 외에도 제휴카드 할인, 가족결합 할인도 모두 가능하여 카페에 나온 금액에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어 더욱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컴백폰에서는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아이폰XR 가격 뿐만 아니라 아이폰XS, LG V40 등의 최신스마트폰도 함께 가격 할인하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컴백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