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0수 알베로벨로 원단으로 제작 된 맞춤수트와 웨딩패키지가 제공되는 프로모션 <사진=해리슨테일러>

강남맞춤정장 및 결혼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가 1월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진행 중임을 밝혔다. 맞춤 남자정장 및 신랑예복 브랜드로 유명한 해리슨테일러는 작년 여성 의류 라인까지 런칭하여 남성·여성 맞춤의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은 두 가지로 그동안 해리슨테일러에서 진행했던 프로모션보다 훨씬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150수 알베로벨로 원단으로 제작된 맞춤수트와 웨딩패키지가 제공되는 프로모션은 수트와 함께 최고급 수제 구두, 맞춤셔츠, 타이, 턱시도 대여, 리폼서비스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구성으로 결혼을 앞두고 신랑예복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프로모션이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이번 알베로벨로 패키지 프로모션은 기존 판매되던 가격보다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그런지 그동안 해리슨테일러를 관심있게 보시던 예비부부께서 많이 찾아주고 계신다. 신년을 맞아 1월 한 달 동안 한정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만큼 기간이 지나기 전 많은 분들이 좋은 기회를 잡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