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사에서 자체 생산 공장, 패턴개발실 시스템 운영,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 관리에 주력, 사진=해리슨테일러>

차별적인 경쟁력과 가성비 높인 금액대로 맞춤정장 및 결혼예복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해리슨테일러가 2019년 전국 가맹점 모집 계획을 밝혔다. 

현재 청담 본점을 비롯하여 청담 지역 3곳 그리고 전국 수원, 부산, 창원, 거제와 해외 몽골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해리슨테일러는 맞춤정장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솔루션 및 시스템을 제공하여 창업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해리슨테일러는 본사에서 자체 생산 공장 시스템을 운영하여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 관리에 주력하고 있으며 자체 패턴 개발실을 운영하여 매 시즌마다 맞춤정장 및 신랑예복, 여성 의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담당 디자이너가 고객 일정 및 스타일링 부분을 책임지고 마스터 테일러가 채촌, 가봉 등 기술적인 부분에 있어 직접적으로 수트 제작에 대한 모든 과정에 관여하기 때문에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을 제작 할 수 있다. 본사에서 가맹점주에게 체계적인 교육을 필수로 진행 하며 지속적인 관리 및 방문으로 매장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으니 맞춤정장 창업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많은 문의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해리슨테일러는 완벽한 고객 케어를 위하여 지점 별 자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생산 공장 시스템, 물류 시스템 등 모든 과정을 시스템화하여 소비자와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기업 제휴 및 지역 제휴 영업으로 구매 고객층 확대,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제공하고 남자예복과 비즈니스 정장 고객은 해 마다 꾸준하게 발생되기 때문에 경기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인테리어 역시 해리슨테일러 본사에서 최고급 자제 및 철저한 매뉴얼을 기반으로 시공하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의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 할 수 있다.

해리슨테일러 맞춤정장 가맹점 모집에 대한 정보는 해리슨테일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해리슨테일러 청담 지점으로 유선 문의하면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