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엔 중고차 거래 시 거의 중고차할부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사진=투투할부>

중고차 구입을 생각하는 경우 무엇보다 허위매물에 피해를 입게 되진 않을까 염려가 클 수밖에 없다.

중고차 시장 내부적으로 허위매물 근절을 위해 노력하고 정부 차원에서 각종 제도를 시행하고 있지만 아직 소비자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고 일부 비양심적인 딜러나 업체들에 의해 피해가 발생하는 사례가 종종 있기 때문이다.

이에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해 중고차 매매를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투투할부’는 실제 이용 고객들의 후기가 증명하는 신뢰할 수 있는 업체 중 하나이다.

중고차전문 업체 ‘투투할부’는 전국 딜러 전산망을 오픈해 거래가격을 투명하게 하여 믿을 수 있는 거래를 진행하며, 출고 전 1등급 정비사가 점검 및 수리를 진행 한 후 모든 매물을 출고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특히 요즘엔 중고차 거래 시 거의 중고차할부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중고차전액할부를 이용하는 경우 중고차 매물 가격 뿐 아니라 보험료, 취등록세 등 추가로 드는 비용까지 부담없이 여유자금을 조달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중고차전액할부를 이용 할 때 특히 낮은 신용등급을 가진 고객들은 주의가 필요한데, 일부 업체에서 낮은 신용등급을 이용해 시중보다 높은 금리를 적용시켜 고객에게 이자부담을 주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투투할부’는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주부, 무직자, 대학생, 사회초년생, 군미필자 등 일반 금융권에서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특별예외 승인 등을 이용해 실질적으로 중고차 구입이 가능하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

한편, ‘투투할부’는 KU경기 자동차 조합 모범사원을 3년 연속 표창한 업체로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