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렴하게 조건 좋은 중고차를 구입하기 좋은 시기이다 <사진=AJ카몰>

성수기가 오기 전 저렴하게 조건 좋은 중고차를 구입하기 좋은 시기이다.

이에 중고차직거래사이트를 운영하며 내차견적을 내주고, 중고차판매, 외제차매입, 중고차급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인 ‘AJ카몰’(에이제이카몰)에게 최근 중고차 시장에서 인기 있는 차종과 중고차 구입에 대한 조언을 구했다.

최근엔 중고차구입 시 중고차량전액할부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중고차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 있는 차종들도 모두 자동차할부 이용이 가능한데 제네시스, 아벤떼, 쏘나타할부, 모닝, K3, K5할부, K7, 그랜져, 싼타페할부, 스포티지할부 등이 인기 있다고 전했다.

중고차할부대출은 중고차할부서류를 갖추면 자동차할부신용등급을 조회하고 중고자동차전액할부조건에 따라 차량전액할부가 가능하다. 또 중고차할부를 통해 여유자금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험료, 취등록세 등 반드시 필요한 추가요금에 대한 비용까지 충당이 가능하다고 했다.

AJ카몰 관계자는 “자동차할부대출을 받을 경우 일부 업체에서 낮은 신용등급을 가진 고객의 경우 높은 자동차할부이자율을 적용시켜 자동차할부이자 부담을 지게 하는 경우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저신용자, 개인회생자 등은 중고차전액할부 시 자체할부사를 운영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라고 조언했다.

AJ카몰은 자체할부사를 운영하며 중고자동차할부를 제공하는 곳으로, 7등급중고차전액할부, 8등급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뿐 아니라, 군미필 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자중고차전액할부, 무직자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자중고차전액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 등 기존 자동차할부금융을 받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낮은 중고차할부이율로 실질적인 차량전액할부가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AJ카몰은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로 수입차할부, 화물차할부 등에 대한 정보와 내차 팔기, 중고차매입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