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폰이 아이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주폰>

출시된 지 몇 달 되지 않은 최신 휴대폰 ‘아이폰XS’, ‘아이폰MAX’, ‘아이폰XR’이 곧 출시될 예정인 삼성전자의 갤럭시S10과 갤럭시F에 소식에 가격이 대폭 인하되었다.

하지만 업체마다 할인가나 각종 혜택, 증정 사은품 등이 제각각이므로 가장 많은 할인과 혜택, 사은품을 증정해주는 곳을 찾아 사는 것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이에 최저가 판매와 빠른 배송 및 빠른 개통으로 20만 건 이상의 누적 판매 수를 기록하고 있는 ‘우주폰카페’에서 ‘아이폰XS’, ‘아이폰MAX’, ‘아이폰XR’을 최대 40만 원대로 살 수 있는 파격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알려지며 발 빠른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우주폰에서 아이폰XS, 아이폰MAX, 아이폰XR 구입 시 번호 이동과 기기 변경 상관없이 애플사의 정품 에어팟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아이폰XR', '아이폰MAX', '아이폰XR' 외에도 이 제품들과 비슷한 프리미엄폰의 메리트를 가진 갤럭시S9 10만 원대, 갤럭시S8 0원, 갤럭시노트8 20만원, 갤럭시노트9 40만 원대, LG G7 10만원, LG G6 0원, LG V30 0원, LG V35 0원, LG V40 60만 원 대로 살 수 있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저가형인 ‘갤럭시 J3,J4,J5,J6,J7 2017,2018 0원’, ‘갤럭시A3,A6,A7,A8,A9 2017,2018’ 등 0원부터~10만 원 대, ‘LG Q6,Q7.Q8,Q9’ 0원부터~ 30만 원 등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식을 들은 알뜰 소비자들이 많이 사고 있다.

이에 우주폰 관계자는 “그동안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고민하던 소비자라면 이번에 우주폰카페에서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를 통해 기기 값에 대한 부담감 없이 구매할 수 있으니 이 기간에 사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파격 할인 이벤트에 해당하는 모델들은 워낙 저렴하게 판매하다 보니 찾는 소비자가 많지만, 전국적으로 재고가 부족하기 때문에 구매하실 의향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주폰카페’는 48만 명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로 고객이 믿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정식 인증과 사전승낙서를 받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