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J카몰'이 낮은 자동차 할부이율로 다양한 연령층을 통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사진=AJ카몰>

고가의 물건을 살 땐 할부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자동차의 경우 대부분 할부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자동차카드 할부를 이용하기도 하고, 자동차 할부대출 등을 이용하기도 한다.

중고차의 경우도 마찬가지인데 중고차카드 할부가 가능하고 낮은 자동차할부이자율로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해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다.

'AJ카몰‘(에이제이카몰)은 중고차직거래사이트를 운영하는 전문업체로 특히 중고차구매 시 중고차할부신용등급 조회를 통해 중고 자동차 전액할부를 제공하고 있다.

‘AJ카몰’은 자체할부사를 통해 중고차 할부대출을 진행하기 때문에 낮은 자동차할부이자를 적용할 수 있는데, 특히 기존 금융권에서 자동차 할부조건에 부합되지 못하여 중고자동차 할부를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맞춤 상품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7등급, 8등급 저신용자 중고자동차 전액할부를 비롯해, 개인회생, 군미필, 무직자, 신용불량자, 신용회복, 주부 중고차량 전액 할부가 가능하며, 이때 낮은 자동차 할부이자율을 적용해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AJ카몰’은 다양한 할부차량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 종류는 제네시스, 아반떼, 쏘나타할부, 모닝, K3, K5할부, K7, 그랜져, 싼타페할부, 스포티지할부, 수입차, 외제차, 화물차할부 등 다양하다.

내차견적을 내주고, 내차팔기, 중고차급매, 외제차팔기, 자동차할부금융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중고차매매사이트 ‘AJ카몰’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