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낮은 자동차할부이자율로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다. <사진=AJ카몰>

제네시스, 아반떼, 쏘나타, 모닝, K3, K5, K7, 그랜져, 싼타페, 카니발, 스포티지, 다양한 수입차와 외제차, 화물차 등 다양한 실제매물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AJ카몰’(에이제이카몰)이 최근 믿을 수 있는 중고차할부대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중고차시장의 꾸준한 성장과 다양한 제도적 보완으로 중고차시장의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중고차할부를 생각하고 있는 이들에게 자동차할부계산기의 역할을 하고 있는 ‘AJ'카몰’은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조건을 가진 고객에게 맞춤 중고차할부구매가 가능하도록 중고자동차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이다.

제네시스, 아반떼, 쏘나타할부, 모닝, K3, K5할부, K7, 그랜져, 싼타페할부, 카니발, 스포티지, 화물차할부 뿐 아니라 7등급, 8등급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자동차할부, 무직자, 군미필, 주부 중고차전액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자동차할부를 제공하는 'AJ카몰‘은 특히 중고자동차구입 시 중고차할부여유자금까지 중고자동차전액할부대출이 가능하고 저신용자 차량전액할부가 가능해 중고자동차직거래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중고차할부구매 시 중고차할부이자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AJ카몰’은 자동차전액할부 시 자체할부사를 통해 낮은 자동차할부이자율을 제공하고 높은 승인율을 통해 중고자동차할부가 가능하다.

‘AJ카몰’관계자는 “최근엔 낮은 신용등급의 경우 생계를 위해 중고차매입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이때 중고차할부이율이나 자동차할부조건을 꼼꼼히 따져야하는데 일부 업체의 경우 낮은 등급으로 인한 자동차할부이자 부담을 고객에게 전가시키는 경우가 있어 정확하고 투명한 중고차할부계산을 공개하는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AJ카몰’은 내차견적내기, 내차판매, 수입차매입, 자동차팔기, 할부차량판매, 중고자동차구입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중고차매매사이트로, 상담을 통해 중고차할부조건, 중고차할부기간, 자동차할부조회 등이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