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대한 분량의 커리큘럼을 4단계 압축, 단기간 동차합격을 목표로 하는 패키지를 출시, 사진=EBS공인중개사>

EBS공인중개사가 많은 양의 커리큘럼을 전부 따라갈 수 없는 수험생들을 위해 4단계로 압축한 커리큘럼으로 단기간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상대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압축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가격 할인까지 된 상품을 출시한 것이다.

EBS 공인중개사 ‘2019 공인중개사 다이어트 패키지’는 과목별 이론완성 단계를 거쳐 심층적 이론학습과 이론을 재점검하고 문제 풀이 과정을 지나 최종정리까지 마무리하는 4단계 압축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다.

다이어트 패키지 4단계 커리큘럼 과정은 단기 목표로 확실한 합격에 도전할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한 실속 있는 구성이다. 특히 EBS 공인중개사는 공신력이 강한 교육기업답게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합격전략을 분석하고 합격에 가장 최적화된 학습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수험자들도 학습 부담을 줄이고 합격률을 늘였다.

즉 ‘공인중개사 다이어트 합격반’에는 EBS 공인중개사만의 합격 법칙인 ‘공인중개사 7단계 커리큘럼’을 기본 개념을 완성하는 이론완성과 문제풀이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익히는 실전완성, 마무리 특강을 통해 완벽한 완성이 가능한 최종점검으로 4단계 커리큘럼으로 압축하여 담겨 있다.

여기에 EBS 공인중개사 과정 수강 회원에게 특별히 제공되는 1차 과목 강의와 공법 기초이론 강의를 추가로 제공하고 EBS 교수들이 직접 출제한 2019 모의고사 7회분 시험지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실전과 가장 같은 환경에서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학습 단계에 맞는 꾸준한 실전 모의고사가 가능한 것이다.

EBS의 공인중개사 ‘2019 다이어트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EBS 직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