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호텔페어'에 무소음 냉장고 명가 윈텍이 다양한 프리미엄 소형 가전을 선보였다. <사진=윈텍>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 '2019 호텔페어'에 무소음 냉장고 명가 윈텍이 참가하여 무소음 냉장고, 빌트인 와인 냉장고, 소형금고 등 윈텍의 다양한 프리미엄 소형 가전을 선보였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2019 호텔페어'에 참여한 윈텍은 벤처인증기업, 기술혁신인증기업(이노비즈), 수출유망중소기업 등 각종 인증을 획득하며 자리를 견고히 하는 친환경 소형가전분야 전문기업으로 무소음 냉장고, 디지털 금고, 커피포트, 헤어드라이어 등 소형가전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 중이다. 최근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와인셀러, 빌트인 와인 냉장고 등을 집중 연구개발하여 최적화된 제품들을 론칭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윈텍은 최근 '부산 라발스 호텔'과 '삼성동 파로스 호텔'에 무소음 냉장고와 객실금고를 공급했으며,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스카이라운지에 대형 빌트인 와인 냉장고 JG-166B모델을 납품하여 설치 완료했다. 

'2019 호텔페어'에 참가한 윈텍의 마케팅 담당자는 "윈텍의 무소음 냉장고를 기존에 호텔이나 고급 주거시설에 지속 납품 중이며, 최근 도어열림 가변시스템 등 공간활용에 용이한 장점을 인지한 개인 소비자들도 빌트인 와인 냉장고를 찾고 있다"며, "객실 소형가전 제품군을 주력으로 호텔업계뿐 아니라 무소음, 무진동, 친환경, 공간활용이 필요한 곳에 기능과 효율을 넘어 디자인의 감성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행사 참가 소감을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