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의 계절 봄. 곧 다가올 벚꽃축제는 해마다 많은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전국에는 수많은 명소가 있고 누구나 평소 자주 다녔던 여행지가 있지만, 좀 더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고 싶다면 이천으로 떠나보자.

경기도 이천은 쌀이 유명하지만, 가볼만한곳이 많아 연인들의 나들이코스로 손색이 없다. 또한 대형 아울렛이 있는 여주와도 가까워 이천에서 나들이를 즐기고 여주에서 쇼핑까지 즐길 수 있다.

이천 가볼만한곳은 덕평 공룡수목원, 별빛정원 우주, 설봉공원, 화담숲 등 데이트코스나 나들이에 특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천에서 연인 혹은 지인, 가족과 가볍게 나들이를 하며 포토타임을 즐기고 대화를 나누면서 티타임까지 즐기는 등 힐링하기에 충분해 보인다.

▲ 이천 미란다호텔 맛집 '게랑회랑' <사진=게랑회랑>

이천에서 나들이를 한다면 맛집은 필수코스다. 이천을 방문하는 이들은 대부분 온라인이나 SNS에서 이천 맛집을 검색하여 맛집을 찾아보기 일쑤인데, 이천 미란다호텔 맛집으로 알려진 ‘게랑회랑’은 싱싱한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 등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푸짐한 스끼다시까지 더해 먹는 기쁨까지 누릴 수 있다.

이천 맛집 ‘게랑회랑’은 메인메뉴 게찜부터 스끼다시까지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을 담아 제공한다. 특히 가격이 다른 대게전문점보다 저렴한 이유는 선주가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매일 새벽마다 동해안을 방문해 싱싱한 해산물을 공수해오고 있으며, 배를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해산물의 신선도가 남다르며, 가격 또한 저렴하다.

메인메뉴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타찜, 털게찜, 홍게찜으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함박스테이크, 꽁치조림, 샐러드, 잡채, 냉채족발, 모듬활어회 등 10여가지의 품격 있는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부터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까지 모두 수용할 수 있도록 테이블과 비즈니스룸을 별개로 구성했다. 때문에 이천에서 가족외식 혹은 회식장소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천 맛집 ‘게랑회랑’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단체 예약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민준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