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3월 12일, 스페인 카탈루냐 지역 와인의 르네상스를 이끄는 와이너리 까스텔 델 레메이 (Castell del Remei)의 CEO 토마스 쿠지네가 한국을 방문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와인 수입전문회사 와이넬은 토마스 쿠지네 CEO의 방한에 맞춰 올해 첫 와이넬 와인 갈라 디너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쿠지네 CEO가 직접 참석하여 스페인의 명문 와이너리 대표와 대화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있을텐데요,

디너는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 스톤에서 3월 12일 화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됩니다. 디너에 선보일 와인은 고띰 블랑(Gotim Blanc), 오다 블랑(ODA Blanc), 고띰 블루(Gotim Bru), 오다(ODA), 1780 등 5종입니다.

까스텔 델 레메이(Castell del Remei)는 스페인 최초로 카베르네 소비뇽 품종을 병입하고, 카탈루냐 지역 최초로 오크 배럴 숙성을 도입했으며,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이 사랑하는 와인' 등으로 유명한 와이너리입니다.

이번 디너에서 수많은 '최초' 수식어가 붙은 230년 역사의 와이너리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겠네요!

디너 신청은 와이넬 본사(02-325-3008)로 전화 문의하면 됩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