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시청자 추천 숨은 맛집으로 ‘짜장면’과 ‘짬뽕’의 맛집이 공개됐다. SNS를 통한 시청자들의 맛집 추천 댓글을 추려 선정된 곳들이었다. 제작진은 직접 16곳의 답사까지 거쳤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짜장면 맛집 네 곳, 짬뽕 맛집 네 곳이 공개됐는데, 맛녀석 최초로 개별 먹방을 진행했다. 각자 시청자들의 맛집 추천 댓글을 선택한 뒤 위치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 충청남도 당진시 'ㅅ' 짜장면 전문점의 쟁반짜장 <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쳐>

그렇다면 위치도 다양, 맛도 남다른 짜장면, 짬뽕의 맛집은 어디일까? 먼저 공개된 곳은 김준현이 찾은 충청남도 당진시의 ‘ㅅ’ 짜장면 전문점이었다. 이곳은 요식업 25년 경력의 쟁반짜장 맛집이라고 한다.

다음으로 공개된 곳은 김민경이 찾은 서울시 종로구의 ‘ㄱ’ 짜장면 전문점이었다. 이곳은 80여 년 전통의 삼선간짜장 맛집이라고 한다. 이어서 공개된 곳은 유민상이 찾은 강원도 원주시의 ‘ㅁ’ 짜장면 전문점으로 대를 이어온 수타면 수타짜장 맛집이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짜장면의 맛집은 문세윤이 찾은 대구의 ‘ㅊ’ 짜장면 전문점이었다. 이곳은 화교 2세 운영 유니짜장 맛집이라고 한다. 이후 뚱4는 짜장면 먹방을 뒤로 짬뽕 먹방을 위해 다음 행선지로 향했다.
 

▲ 경기도 의왕시 'ㅎ' 짬뽕 전문점의 얼큰짬뽕 <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쳐>

유민상은 강원도 원주시에서 전북 익산시로, 김준현은 충청남도 당진시에서 경기도 의왕시로, 김민경은 서울시 종로구에서 제주도로, 문세윤은 대구에서 서울시 성북구로 이동했다.

방송에서 공개된 맛집은 의왕시 ‘ㅎ’ 짬뽕 전문점과 제주시 ‘ㅊ’ 짬뽕 전문점, 익산시 ‘ㅅ’ 짬뽕 전문점, 성북구 ‘ㄱ’ 짬뽕 전문점이었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