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닝푸드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오픈 1시간 만에 949%를 달성했다. <사진=위닝푸드>

'당신에게 더 쉬운, 반려동물에게 더 좋은' 위닝푸드(대표 강주영)는 3월 11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오픈한 '강아지 자연식 프로젝트'가 오픈 1시간 30분만에 949%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12시 현재 1,300%에 육박한다. 

위닝푸드는 시리얼도 필요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지만, 사람들이 평생 시리얼만 먹고 살지 않는 것처럼, 매일 똑 같은 사료만 먹는 반려동물에게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건강하고 다양한 음식을 나누고 싶다는 목적으로 펀딩을 오픈했다고 했다. 

제공되는 자연식 리워드는 반려견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단백질원으로 중요한 신선한 육류와 탄수화물 공급원인 감자, 고구마 쌀밥을 원료로하고, 각종 야채를 첨가해 따뜻하게 조리하는 총 4가지 레시피의 자연식을 리워드로 공개했다.  

▲ 위닝푸드에서 개발한 반려동물 자연식 <사진=위닝푸드>

리워드는 위닝푸드에서 개발하여 강아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보쌈&김치', 미니 단호박으로 만든 '꿀단지 단호박찜', 강아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캐롭파우더를 사용한 ‘큐브 찹스테이크’, 파프리카와 토마토 소스를 활용한 '닭갈비' 등 이다. 

위닝푸드 강주영 대표는 "따뜻하게 데우기만 해도 건강하고 맛있는 자연식은 없을지 고민하다가 이번 펀딩 리워드에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한 끼를 쉽고 편리하게 나눌 수 있도록 식재료를 모두 준비하고 손질하여 레시피 카드와 함께 담았다"며 "사람보다 빠르게 흐르는 반려동물과의 시간을 사랑으로 풍성하게 채울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행복 솔루션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위닝푸드는 반려동물을 위한 자연식 밀키트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 자연식 레시피를 구성하고 신선한 재료를 준비 및 손질하여 레시피 카드와 함께 배송하는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구독 고객은 제공된 레시피와 손질된 재료를 조리하여 손쉽게 건강한 반려동물 자연식 식단을 제공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